에이스 코인-아몬드, 공동 사업 추진 위한 MOU 체결

 

초연결 엔터테인먼트 코인 에이스, 간편 지갑 아몬드와 전략적 제휴 체결
초연결 엔터테인먼트 코인 에이스, 간편 지갑 아몬드와 전략적 제휴 체결

(평화데일리뉴스) 초연결 엔터테인먼트 코인 에이스를 발행한 에이스 엔터테인먼트 엘엘씨와 디지털자산을 통합 관리하는 간편 지갑 아몬드가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였다.

에이스는 이오스 기반의 토큰으로 게임, E-Sports, 마인드 스포츠 라운지 펍, POS 시스템 등에 기축 통화로 사용되는 초연결 엔터테인먼트 코인이며 아몬드는 최연소 코스닥 CEO 타이틀을 보유한 정주형 대표가 창업한 플랫폼으로 비트코인, 이더리움, 포인트, 모바일상품권 등 다양한 디지털자산을 모두 지원하는 간편한 모바일 하이브리드 월렛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제휴를 통하여 에이스엔터는 6월 30일 서울 압구정에서 오픈하는 마인드 스포츠 라운지인 에이스펍에서 에이스로 매장 이용이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에이스엔터가 계획 중인 게임 사업과 POS 시스템 및 온라인 쇼핑에도 아몬드를 통한 접근 편의성을 도모할 수 있게 되었다.

에이스엔터는 다양한 암호화폐를 지원하고 상대방의 전화번호만으로도 송금이 가능한 아몬드의 강력한 접근성이 내부적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며 추후 아몬드가 지원하는 포인트 연계, 제휴점에서의 결제 및 동영상 플랫폼에서의 활발한 협업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아몬드는 이번 협업을 통해 자사의 사업 목표인 간편한 디지털자산 생태계 구현에 한걸음 더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몬드의 에이스 지원은 아몬드의 글로벌 보안 파트너인 비트고와의 협의를 거쳐 7월 중 발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