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우수 중소기업제품으로 선정된 더 라이프 스토리(대표 홍경우)의 기능성 화장품 ‘페트왈’이 중남미 최대 뷰티 박람회( 대회명 : Parque Arauco https://www.parquearauco.cl/ 기간 : 2021년1월 1일- 15일 )에 중소기업청의 한국 대표 제품군에 포함되어 참가했다. 현재 중남미 바이어들의 높은 관심도로 중기청과 활발히 협의중에 있다.

▲ K뷰티 제품을 전시중인 중남미 뷰티 박람회 전시장. 더라이프 스토리 제공
▲ K뷰티 제품을 전시중인 중남미 뷰티 박람회 전시장. 더라이프 스토리 제공

페트왈 앰플에 사용되는 줄기세포배양액은 건강한 성인 인체 지방세포에서 추출한 줄기세포를 배양하여 화장품 원료로 사용하고 있으며, 식약청 고시 안전성 테스트를 준수한 화장품 원료로 사용하고 있으며, 페트왈 앰플은 피부자극 테스트에서 비자극 테스트 결과를 얻는 제품이다. 

 

리포좀이나 추출물이 아닌 순수 원액 100% 줄기세포배양액 100,000PPM(10%) 함유된 고농축 앰플인 관계로 집에서 셀프케어(홈케어)용으로 최적화 된 상품이다.

 

페트왈은 기미 잡티 개선 및 피부탄력, 모공축소, 주름개선등에 탁월한 효과가 있으며, 코로나로 인한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피부 트러블 진정 효과에 최적화 된 셀프케어 제품으로 재구매률이 60%를 넘어가고 있다고 홍경우 대표는 자신있게 말한다.

 

더라이프스토리의 페트왈이 중남미는 물론 중국, 동남아 시장은 물론 세계 어느 곳에서도  K뷰티의 선봉장 역할을 하기를 기대한다.

▲ 중소기업 정책매장에 진열중인 페트왈 제품. 더라이프 스토리 제공
▲ 중소기업 정책매장에 진열중인 페트왈 제품. 더라이프 스토리 제공
저작권자 © 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