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시내 옥외광고판에 문 대통령 내외 `석별의 정` 담은 응원 광고 실려

28일 서울 시내 대형 옥외광고판에 문재인 대통령과 김정숙 여사를 응원하는 광고가 뜨면서 지나가는 시민들의 이목을 잡았다.

옥외광고에는 "다섯번의 봄, 고맙습니다"와 "두 분의 앞날이 봄꽃이 활짝 피는 따뜻한 봄날 같기를 소망합니다"라는 문구가 적혀 있다.

▲ 28일 서울 시내 대형 옥외광고판에 문재인 대통령과 김정숙 여사를 응원하는 광고가 뜨면서 지나가는 시민들의 이목을 잡았다.
▲ 28일 서울 시내 대형 옥외광고판에 문재인 대통령과 김정숙 여사를 응원하는 광고가 뜨면서 지나가는 시민들의 이목을 잡았다.
이 옥외광고와 관련, 온라인 여성커뮤니티 `여성시대` 사이트에는 "광화문 및 강남역 옥외 전광판 광고를 4월 28일부터 시작하기로 했다"며 "모금에 참여해 준 모든 사람, 알게 모르게 도움 준 모든 사람에게 감사하다"는 내용의 글이 올라왔다.

▲ 옥외광고에는 '다섯번의 봄, 고맙습니다'와 '두 분의 앞날이 봄꽃이 활짝 피는 따뜻한 봄날 같기를 소망합니다'라는 문구가 적혀 있다.
▲ 옥외광고에는 "다섯번의 봄, 고맙습니다"와 "두 분의 앞날이 봄꽃이 활짝 피는 따뜻한 봄날 같기를 소망합니다"라는 문구가 적혀 있다.
옥외 광고는 서울 지하철 2호선 강남역 인근과 3호선 경복궁역 인근 건물에 걸렸다. 강남역 옥외 광고는 다음달 12일까지이며 광화문 인근 건물에 걸린 광고는 다음달 27일까지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