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체소개

"혁신의 시대를 선도하는 국내 최고의 '디지털 이노비즈 전문 미디어'"

데일리뉴스는 '혁신의 시대'라는 시대정신을 근간으로 대한민국 경제와 산업, 그리고 사회의 새로운 지평을 열겠다는 모토를 갖고 있는 국내 최고의 '디지털 이노비즈 전문지'를 지향합니다.

정보의 홍수, 다매체 시대 속에서 데일리뉴스는 보다 차별화된 뉴스 콘텐츠를 제공하는, 작지만 강한 국내 최고의 혁신경제 전문 미디어를 추구합니다.

'혁신 기술'에 보다 집중합니다 데일리뉴스는 인공지능(AI), 빅데이터, 로봇, 블록체인, 자율주행, 사물인터넷, 바이오 등 혁신기술의 발전을 주도하는 혁신기업, 혁신산업, 혁신사회의 새로운 정보와 이슈를 좇아 심층보도하는 혁신기술 전문 미디어입니다.

스타트업&벤처를 주목합니다 경제와 산업을 이끄는 것은 거대기업들이지만, 미래 세상을 바꾸는 힘의 원천은 수 많은 스타트업과 벤처기업들입니다. 데일리뉴스는 기발한 아이디어와 혁신적인 기술로 미래 '유니콘 기업'을 꿈꾸는 스타트업과 벤처기업 발굴에 주력하는 전문 미디어입니다.

글로벌 한류(韓流)의 전도사 'K-반도체' K-자동차''K-조선' 'K-팝' 'K-푸드' 'K-패션' 등 우리가 만든 혁신적인 상품들이 세계 무대를 휘젓고 있습니다. 데일리뉴스는 글로벌시대를 맞아 지구촌 곳곳에서 맹위를 떨치고 있는 한국인, 한국기업, 한국상품, 한국문화의 활약상을 심층 보도하는 글로벌 한류의 전도사라고 감히 자부합니다.

'양보다는 질'로 승부하는 정론지 데일리뉴스는 천편일률적인 단순 뉴스 보도나 자극적인 일회성 기사 양산을 '지양'하고 특정 정보와 이슈에 대해 보다 깊이있는 취재와 정보를 바탕으로 기획, 해설, 종합, 분석, 리뷰 등을 '지향'하는 전문 미디어입니다.

전문가들이 만드는 전문지 데일리뉴스는 내부 전문기자들 외에 각계각층의 경험 풍부한 배테랑 전문가들이 대거 필진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전문가 필진의 문호를 해외로까지 넓혀나갈 것입니다. 전세계 전문가들에 의해 제작되는 최고의 글로벌 혁신기술 전문지로 발돋움하기 위해 데일리뉴스 임직원 모두가 쉬지않고 노력할 것을 독자여러분께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윤리강령

데일리뉴스는 인터넷신문위원회의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데일리뉴스는 청소년 보호 담당자 지정 및 공개 지침을 따르고 있으며, 자체적으로 청소년보호위원회와 독자권익 위원회를 운영, 이를 광고, 취재, 편집에 반영하고 직원들에게 교육하는 등 자율 규제를 엄격히 실시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