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새해부터 호랑이 기운으로 다국적 걸그룹 '뷰티박스(BEAUTYBOX)'가 아시아모델 협회에서 주최한 “2022 대한민국 모델 대상”에서 한류 스타상을 수상했다.

▲ 바이유(BY-U) 엔터테인먼트 걸그룹 '뷰티박스(BEAUTYBOX)'
▲ 바이유(BY-U) 엔터테인먼트 걸그룹 '뷰티박스(BEAUTYBOX)'

부산 농심 호텔에서 열린 이날 시상식에서  데뷔한지 4개월 차인 신인 가수인 “뷰티박스(BEAUTYBOX)” 수상하게 된건 다국적 걸그룹으로써  전세계 27개국의 팬들을 가지고 있는 것을 시상의 이유라고 전해왔다.

이날 시상식에서 한류스타상을 받은 후  축하 공연까지 라이브로 무대를 꾸민 “뷰티박스(BEAUTYBOX)”는 수상자들과 시상자 및  관계자들의 기립 박수를 받았다. 

조우상 회장(AMA)은  아시아 모델협회의 이름과 맞게 아시아의 한국 ,일본, 태국,베트남 멤버 있으니 올해 주최하게 될  많은 해외 시상식에도 “뷰티박스(BEAUTYBOX)”와 함께 하고싶다고 한다.

2022년 “뷰티박스(BEAUTYBOX)”는 새로운 앨범 준비중이며  컴백 준비에 여념이 없다고 한다. 바이유(BY-U) 엔터테인먼트는 올 한해 해외 진출부터 다양한 활동을 계획 중이라는 소식을 전해왔다.

2022년 임의년의 새해를 한류스타상으로 시작한 “뷰티박스(BEAUTYBOX)”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또한 뷰티박스(BEAUTYBOX) 공식 굿즈몰인 팬앤굿즈(fanngoods.com)에서는  뷰티박스BEAUTYBOX) 팬들을 위한 다양한 굿즈를 출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